본문 바로가기

free/drawing

그림 정리+근황








10/1 료 생일





10/5 코토하 생일















10/8 아스란 생일












10/10 히비키 생일


히비키 생일 축하해!!!!!


근황: 요즘 플포마스 한글판 실황을 틈틈이 보고 있는데 볼수록 재밌을것(?)같더라구요

근데 게임성은 확실히 떨어지는거 같음 계속 노가다를 해야 하니까... 이벤트도 딱히 없는거 같고 

근데 모델링은 정말 갓갓이라 그것만 봐도 행복하지 않을까...싶습니다 곡을 일일이 사야하는건 거시기 하지만..

아 곡들은 거의 다 취향이고 너무 좋습니다 진심 갓곡 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순서는 미라클나잇>레지스탕스>아마테라스 순서인데 어차피 종이한장 차이..

제일 취향인건 레지스탕스인데 미라클나잇은 곡마지막에 "유메쟈 나인다..요네"에 격침당해서ㅠㅠ 요네가 포인트입니다 요네!!!

아마테라스는 노래는 좋은데 의상이 묘하게..촌스러워보임.. 의상까지 합쳐서 제일 취향인건 역시 보쿠레지.

하..마코토 솔로 버전으로 듣고/보고 있으면 정말 심장이 위험합니다 솔로버전 앨범으로 내주면 좋..겠지만..^^



데레스테 얘기: 라이브 퍼레이드 각 에어리어들 다 5탄(?)까지 열어놓긴 했는데 깨는건 난이도가 너무 세서..

제 실력으론 도저히 안돼서 린 스알 한장 얻어놓고 결국 포기했습니다. 마스터 풀콤은 25레벨정도까지가 한계라.

커뮤 스토리는 진짜 좋았어요. NG+TP는 사랑...

처음 해본, 새로운 형식의 이벤트였는데 신선하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그루브가 더 재밌는듯? 아 랭킹 없었던건 정말 신의한수입니다 최고..

(사실 아직도 러브레터의 충격이 가시지 않았다....우즈키....

다음 이벤트는 라이브파티인데 아마 데레페스때 지른 쓰알들 자랑하라는 뜻이겠죠(아님


저번달에 이어 솔로곡 데뷔도 없었고,..역시 데레포스 라이브 때문이려나요. 2연속 노랭킹 이벤트인 것도 프로듀서들 쉬라고? 으음..

라이브 파티 때 다른 사람들 마유 쓰알 보면 빡쳐서 폰 던질지도(...

아..딴얘긴데 토키코님 모델링 정말 갓이네요 캔트스탑 뮤비 진짜 좋아하는데 넘잘어울리셔서 계속 돌려봤음..토키코님 최고


데레포스 SSA 가시는 분들 무운을 빕니다...뭔가 중요한걸 잔뜩 발표할 거 같아서 기대 중.













'free > draw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레스테] Jet to the Future 만화  (0) 2016.10.28
10/14 리나 생일  (0) 2016.10.19
[데레마스] 린카렌 만화  (0) 2016.10.07
[데레스테] STORY 트라프리 만화  (0) 2016.10.07
[데레스테] STORY 막장드라마  (0) 2016.10.07